바하마르, 델라웨어 파산법원에 조직 개편 계획 제출

바하마르, 델라웨어 파산법원에 조직 개편 계획 제출

바하마르, 델라웨어 파산법원에 조직 개편 계획 제출

Blog Article

사키스 이즈밀리안이 운영하는 바하마르 메가 리조트 개발사 바하마르(Baha Mar Ltd)는 어제 미국 델라웨어주 파산법원에 11장의 재정비 계획이 제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6월 29일 보호 신청에 따른 조직 개편 계획에 따라 개발업체는 35억 달러 규모의 메가 리조트 건설을 완료하는 동시에 채권자들에게 상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하마 판사가 7월에 미국 파산 신청을 인정하지 않은 이후 바하마의 이번 조치는 바하마 판사의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두 조치 모두 바하마 정부가 프로젝트를 청산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위험한 길"을 추구하고 있다는 내용의 8월 직원들에게 보낸 서한에 앞서 이루어졌습니다. 바하마 정부는 챕터 11 파산 신청에 반대하며 바하마 대법원에 바하마의 청산인을 임명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페리 크리스티 총리는 프로젝트의 완료는 국가적으로 중요한 문제라며 바하마에서 청산 절차를 통해 완료가 더 빠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영 중국건설공사(CSCEC)의 자회사인 중국건설아메리카(CCA)의 바하마 사업부와 개발사 사키스 이즈밀리안이 완공 시한과 임금 분쟁을 놓친 책임을 전가하면서 올해 초 거의 완성된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자금 조달의 대부분인 24억 5천만 달러의 대출을 제공한 수출 수입 은행인 중국 엑심 은행도 계약업체와 함께 미국 파산 신청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바하마르 주식회사는 미국 신청이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바하마르가 사업을 개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주장하며 "다양한 재정적 구제책"을 모색하기 위해 런던 영어 고등법원에 CSCE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계획이 "바하마르가 챕터 11에서 등장하고 바하마르 건설을 신속하게 재개하고 완료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프레임워크"를 제시하며 "이 계획은 챕터 11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계획이 실행되면 정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에서 지불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하마르(Baha Mar Ltd.)에 따르면 리조트가 창출할 새로운 일자리와 관련 연간 급여는 바하미안 GDP의 약 12%를 차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어카지노 도메인 주소

Report this page